티스토리 뷰

 

최근, 현금 사용의 어려움과 함께 디지털 결제 수단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 이에 따라 선불형 결제 수단인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 카드가 주목받고 있으며, 이번 글에서는 이 카드의 특징과 장단점, 그리고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 카드란?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 카드는 PAYCO에서 만든 선불형 체크카드로, 모든 국내 가맹점에서 결제 가능하다. 사용 시, 잔액이 부족하면 자동으로 연결한 계좌에서 충전되며, 발급 수수료나 연회비도 없다. 모바일 카드와 실물카드 모두 사용 가능하며, 발급은 PAYCO 앱에서 간편하게 가능하다.

 

특징과 장단점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 카드는 모든 연령대에서 발급 가능하며, 한도 초과 시에는 자동으로 충전된다는 점에서 편리하다. 또한, 해외겸용으로 발급 시 해외 결제 수수료와 해외 ATM기에서 충전 포인트 인출 시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국내 가맹점에서 결제금액의 2% 적립 가능하며, 매달 이달의 가맹점에서 최대 10% 적립 가능하다. 하지만, 미성년자의 경우 국내에서만 사용 가능하다는 점과, 해외 이용시 수수료 면제 혜택은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다는 점은 주의해야 한다.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

현재, 페이코 포인트(플러스)카드 실물카드 발급 시 1만원 쿠폰팩 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모바일 포인트플러스카드만 받았던 분들도 실물카드를 신청하면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페이코 포인트 5,000포인트를 받으려면 초대코드 입력이 필요하다. 이벤트 기간 내에 쿠폰을 발급받으면 5,000원 쿠폰 2매 지급(23년 2월 이벤트 기준)된다. 더불어, 오프라인에서 5,100원 이상 결제 시 페이코 포인트 실물 카드로 결제하면 5,000원 자동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카드는 포인트 적립 및 충전을 통해 사용 가능한 카드로, 계좌를 연결하여 자동 충전 설정이 가능하다. PAYCO포인트플러스카드는 PAYCO포인트카드로 변경되었다. 국내외 ATM기에서 충전 포인트 인출 가능하며, 제휴 ATM은 편의점 내 ATM 및 일부 백화점, 마트 등에서 이용 가능하다. 비자 발급회원은 향후 비자 모바일 컨택리스 결제 지원 예정이다.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 카드는 디지털 결제 수단의 중요성이 높아진 요즘, 새로운 결제 방식으로 주목 받고 있다. 다양한 혜택과 함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 카드를 이용하여 더욱 편리한 생활을 즐겨보자.

 

페이코 포인트 카드 발급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