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헤지스 AS 고객센터 연락처, 상담시간, 신청방법 확인하기
하늘@ 2024. 6. 5. 01:01
헤지스 AS 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을 위해 유용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최근 헤지스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거나 수선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나 매장을 통해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헤지스 AS 고객센터 연락처부터 제품의 무상 수선 및 유료 수선 대상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드릴테니, 편안하게 읽어보시고 필요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헤지스 AS 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을 위해 유용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헤지스 AS 고객센터 연락처
헤지스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고객센터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연락처는 1544-5114이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헤지스 수선방법
헤지스 제품 수선을 위해서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여 직접 신청하거나, AS 센터로 제품을 택배 발송할 수 있습니다. 또한 LFmall 모바일 앱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접수가 가능합니다. 수선비용은 고객 부담이며, 수선 완료 후 발송 택배비는 LF가 부담합니다.
헤지스 수선비용
헤지스 제품의 무상 및 유료 수선 대상 및 무료 수선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상품상의 하자로 인한 수선은 무상으로 처리되며, 고객 취급과실로 인한 원단 파손 등은 유료 수선 대상입니다. 무료 수선 혜택은 등급별로 다르며, S-Platinum 등급은 무제한으로 수선 가능합니다.
헤지스 가방, 지갑 AS 맡기는 법
헤지스 가방이나 지갑을 AS하기 위해서는 헤지스 ACC 표기된 매장을 방문해야 합니다. 전화로 확인 후 방문하는 것이 좋으며, 정확한 매장 위치를 확인하여 방문해야 합니다. AS 후기 중에는 가방 손잡이 교체 과정과 결과에 대한 이야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AS를 통한 가방 관리 꿀팁
헤지스 가방을 오랫동안 사용하기 위해서는 가죽 관리가 중요합니다. 가죽 손잡이는 적기에 AS를 받아야 하며, 가죽 녹음에 대비하여 대처법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정기적인 AS를 통해 가죽 관리 및 녹음 방지에 도움이 됩니다.
헤지스 제품을 오랫동안 사용하기 위해서는 수선 및 관리가 중요합니다. 고객센터나 매장을 통해 AS를 신청하고,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제품의 수명을 늘려보세요. 헤지스 제품을 사랑하는 고객 여러분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만약 이 정보가 유용하다면 하트를 눌러주세요! 💖
항목 |
내용 |
고객센터 연락처 |
1544-5114 |
상담 가능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수선 신청 방법 |
- 직접 매장 방문 - 택배 발송 - 온라인 접수 |
택배 발송 시 유의사항 |
AS 의뢰내용, 성함, 연락처를 함께 동봉 |
발송 택배비 |
고객 부담, 수선 완료 후 발송 택배비는 LF 부담 |
무료 수선 혜택 |
- S-Platinum: 무제한 - Platinum: 연 12회 - Gold: 연 7회 - Silver: 연 5회 - Black: 연 3회 |
AS 가능 매장 |
헤지스 ACC 표기된 매장 |
AS 후기 |
- AS 내용: 손잡이 교체 - 비용: 33,000원 현금 결제 - 교체 기간: 2~3주 소요 |
가죽 관리 꿀팁 |
- 가죽 관리 필요 - 가죽 녹음 방지 - 정기적 AS 추천 |
앱
헤지스 제품을 오랫동안 사용하기 위해서는 수선 및 관리가 중요합니다. 가방이나 지갑의 AS 방법부터 관리 꿀팁까지 정리된 정보를 참고하여 제품을 소중히 다뤄보세요. 헤지스 AS 를 통해 품질 좋은 제품을 오랫동안 사용하고,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헤지스를 사랑하는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