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또 1등 당첨지역 보는법?

하늘@ 2022. 8. 25. 19:28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 가요?? 얼마전에 미국에서 조단위가 넘어가는 당청금액이 나왔죠. 그로 인해 다시 로또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는데요 오늘은 로또 1등 지역이 어디인지 알아보는 법에 대해 알려 드릴 게요. 정식 정식 홈페이지에서 로또 1등 당첨지역 정보를 공개하는데요.

로또 1등 당첨지역

저도 간혹 궁금하더라고요. TV같은거 보면 복권 명당이라는 곳들이 나오게 되요. 보면 멀리서도 복권을 구매하러 가기도 하는데요. 그리고 우리동네에서 나온건지 간혹 궁금하네요. 그래서 로또 1등 당첨지역 보시는 방법을 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공식사이트인 나눔로또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답니다. 이렇제 잘 정리되어 지게 되어 있는지 몰랐네요. 관리가 엄청 잘되어지고 있다는 생각이드는 사이트인데요. 통계에서부터 이런 위치 정보까지 모두 안내를 해주시고 있습니다.

로또 1등 당첨지역

1등 로또당첨지역을 확인하기 위해선 앞서 말한것처럼 나눔로또 사이트에 들어가셔야 하는데요. 밑에 링클르 눌러보면 위에 보여 지시는 사이트까지 한방에 이동이 되요. 그리고 옆에 로또당첨지역 바로가기 가 있습니다 여기 부분을 누르시면 정확한 정보가 나오실겁니다.

 

 

바로가기

 

 

로또 1등 당첨지역

그러면 이렇게 1등 로또 당첨지역이 주소가 나온답니다. 당첨자의 집이 아닌 판매점의 위치가 나오실건데요. 그래도 꾀 상세히 로또당첨지역을 확인해보고자할수가 있네요 오늘은 로또복권 1등 당첨지역이 어디인지 알아보는 법에 대해 상세히 소개해 보았어요. 저 또한 심심할때 매주 이렇게 1등지역이 어딘지 알아보곤 한답니다^^

댓글